STORY

#예고편

도토리포스터를 만드는 사람들

2024. 04. 24

 

도토리포스터를 만드는 사람들

 

도토리포스터의 운영진들은 포스터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회사까지 차려버린 포스터에 미친 사람들입니다. 저희는 어려서부터 포스터는 보며 자라왔으며 포스터를 보면서 꿈을 키웠습니다. 영화 포스터를 보면서 영화 속 세상을 여행하는 꿈을 꿨고 선망하는 사람의 포스터를 보면서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는 꿈을 꾸며 자랐습니다. 포스터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꿈을 꾸게 하는 마법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느낌을 모두에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저희는 포스터를 꿈이 담겨있는 두루마리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유럽여행을 가고 싶은 꿈이 있다면 유럽의 풍경이 찍혀있는 사진 포스터를 보며 내가 여행하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아니면 히어로를 보며 세상을 구하는 영웅이 되는 상상을 할 수도 있고 포근한 자연의 풍경을 보며 현실을 벗어나 잠시나마 힐링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꿈꾸던 현실이 실제로 이루어졌을때 느낌은 어떨까요? 상상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

 

도토리포스터는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놀이터가 되고 싶습니다. 지금은 조금 어설프지라도 성장해나가며 많은 놀 거리를 만들고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나가고 싶어요. 앞으로 더욱더 재미있어질 도토리포스터를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꿈을 전달할 수 있는 누구나 도토리포스터와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자유로움을 추구한다고 해도 저희는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3
160